default_setNet1_2

충주소방서, 코로나19 변이바이러스 대응긴급회의

기사승인 2022.01.27  15:31:21

공유
default_news_ad1

- 이상민 서장 "시민들이 편안한 설 명절 보낼수 있도록 철저한 대응할 것"

   
▲ 충주소방서는 27일 코로나19 변이바이러스(오미크론) 대응대비 상황판단회의를 실시했다.

  [중원신문/김승동 기자]= 충주소방서는 27일 코로나19 변이바이러스(오미크론) 대응대비 상황판단회의를 실시했다. 

  이번 상황판단회의는 코로나19 변이(오미크론) 바이러스의 지역 유행 확산으로 확진자 및 밀접 접촉자 폭증이 예상되는 바,  신속한 역할 수행으로 코로나19 변이(오미크론)바이러스에 대처하기 위한 상황판단 회의이다
  회의 진행은 비대면 영상을 연결해 각 과 과장 및 팀장으로 긴급회의를 진행했다. 
  이날 회의는 오미크론 변이 확산 방지를 위해 △반드시 마스크 착용 및 부서별 방역관리자 지정 △ 정부 방역수칙 준수 △ 코로나19전담구급대 정비(구급대원, 차량, 장비 등) △ 구급대원 구급출동시 방역수칙 준수 △ 설 명절 종료 후 출근 시 자가진단키트 검사 실시 등 이다
  이상민 서장은 “설 명절 기간 코로나19 오미크론의 확산세가 우려되는 상황이며 시민들이 편안한 설 명절을 보낼수 있도록 철저한 대응이 필요하다 ”고 전했으며 “직원들은 각 분야별 대책을 꼼꼼히 챙기고 현장에서 신속히 조치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승동 don2009@hanmail.net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