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충주상공회의소, 사랑 나눔 연탄 기탁

기사승인 2020.11.26  16:13:43

공유
default_news_ad1

- 저소득 취약계층에 연탄 13,800장(1천만원 상당) 전달

   
▲ 왼쪽부터 상공회의소 박광석 부회장(중앙운수 대표이사), 강성덕 충주상공회의소 회장(충주산업 대표이사), 조길형 충주시장, 문대식 부회장(남영건설(주) 대표이사), 백한기 사무국장

   충주상공회의소(회장 강성덕)는 26일 충주시청을 방문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1천만 원 상당의 연탄 13,800장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한 연탄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및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와 협력해 관내 중위소득 80% 이하의 어려운 이웃 28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충주상공회의소는 충주를 대표하는 종합경제단체로서 상공진흥사업, 회원서비스사업, 충북북부지식재산센터 운영, 청년내일채움공제사업, 지역산업 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통근버스 운행, 교육사업 등), 국가기술자격 검정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민간경제를 이끌어 가는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다.
 강성덕 회장은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난방비 걱정을 하고 있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기 위해 연탄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주상공회의소는 저소득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매년 1천만 원 상당의 연탁을 후원해 오고 있으며, 지난 8월에는 충주지역의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본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1천만 원 상당의 수재 의연물품을 기탁한 바 있다. /임도영 기자

임도영 기자 don2009@hanmail.net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