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충주음악창작소, 국악 실내악 언택트 라이브 공연

기사승인 2020.10.27  15:31:32

공유
default_news_ad1

- 다양한 주제를 가진 기획공연으로 충북 공연예술계 활성화 도모

   
▲ 공연포스터

   충주음악창작소가 10월 28일(수) 오후 7시 창작소 뮤지트 홀에서 2020 음악창작소 프로그램 운영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이판사판 콘서트 시즌2] - 3회차 국악 실내악 ‘響?行雲(향알행운)’ 기획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공연 ‘響?行雲(향알행운)’은 지역민에게 익숙하지만 즐겨듣지 못했던 우리 음악을 테마로 하여,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이는 기획 콘서트이다.
 특히, 다양한 곡들로 이뤄진 스테이지마다 악기 구성이 달라져 악기 각각의 소리 특징과 전체적인 앙상블을 함께 감상할 수 있으며, 진행자가 순서마다 연주되는 곡의 설명을 간략하게 전하여 감상에 이해를 더하는 무대로 준비했다. 
 충주음악창작소 사업담당자는 “지역민 누구나 즐거운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매 회차 콘서트를 기획하면서 어떠한 주제를 가지고 구성하면 지역민들에게 더 만족스러운 무대를 선보일 수 있을지, 어떠한 새로운 구성 및 운영방안으로 지역 공연문화의 발전을 가져올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 선보일 이판사판 콘서트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기획공연 ‘響?行雲(향알행운)’은 10월 28일(수) 오후 7시 유튜브 ‘충주중원문화재단’ 채널에서 라이브 스트리밍 공연으로 진행되며, 공연 관련 문의는 충주음악창작소(☏842-5909)로 하면 된다. /이효진 기자

이효진 기자 don2009@hanmail.net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