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박지우 예비후보, ‘충주시민 위한 10대 민생로드’ 정책투어 시작

기사승인 2020.01.21  16:48:57

공유
default_news_ad1

- "22만 충주시민이 바라는 원칙과 소통으로 충주 발전 이끌겠다”

   
▲ 21일 22만 충주시민들이 원하고 바라는 정책투어 민심행보를 시작했다.

   박지우 충주총선 민주당 예비후보가 22만 충주시민이 원하는 정책 투어로 민심행보를 시작하며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선다.

 박 예비후보는 21일 보도자료를 통해 “직업, 계층, 지역 등으로 세분화한 10대 민생로드를 시작할 예정”이라며 “지역 곳곳을 둘러보고 현안을 청취한 뒤 공약을 수립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그는 “10대 민생로드는 노인, 상인, 여성, 농민, 청년, 장애인, 기업, 근로자, 택시, 버스 등 수안보에서 소태까지. 주덕에서 산척까지 충주시 25개 읍면동과 각계각층의 충주시민을 만나는 등 찾아가는 정책투어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박 예비후보는 “10대 민생로드 가장 첫 번째로 민족의 명절인 설을 맞아 지역별 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께 세배를 드리고, 지역별 현안 문제를 듣는 자리를 갖겠다”며 “세대간 소통으로 행복한 충주, 우리가 잘 사는 충주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또, 그는 “충주는 이시종 도지사가 충주시장과 국회의원을 하고 난 뒤부터는 정체기를 맞고 있다”며 “이시종 도지사처럼 충주시민과 함께 고민하고 소통하며 충주 100년 번영의 기틀을 마련하겠다”고 주장했다.
 한편, 이시종 도지사의 후계자로 평가되고 있는 박지우 예비후보는 삼원초교, 충일중, 대원고, 건국대(충주) 법학과를 졸업하고, 19전투비행단에서 군복무를 마쳤으며 국회의원 보좌관, 충북도 국회협력관, 충북도 서울사무소장 등을 지낸 국회 전문가, 정부 예산 확보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다. /김윤환 기자

김윤환 기자 don2009@hanmail.net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