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진옥 의원                                              ▲ 손경수 의원                                     ▲ 조중근 의원

   충주시의회는 홍진옥 의원이 전국시군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의정봉사상’을 손경수 부의장과 조중근 행정복지위원장은‘충북 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이번 지방의정봉사상은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에서 전국 기초의회의원을 대상으로 지역발전과 주민을 위해 헌신 봉사에 기여한 공이 큰 의원에게 수여된다.  
 홍진옥 의원은 충주시가 추진하는 역점 현안사업에 대해 민의의 동반자로서 시의회의 역할과 지원을 통해 시민의 행복과 지역발전에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친 공로로 수상하게 됐다. 
 손경수 부의장과 조중근 행정복지위원장은 제8대 충주시의회 초선 의원으로 활발한 입법 활동과 소통을 통해 지역의 변화를 이끌어 냈다.
 특히, 2019년도 시정질의와 행정사무감사와 조사를 통해 집행부에 다양한 분야의 정책 제안과 시민의 행복을 위한 큰 걸음으로 지역의 발전을 이루는 의정활동을 해 왔다.
 홍진옥 의원은 “앞으로도 다선의원으로서의 풍부한 의정활동을 바탕으로 지역 발전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손경수 부의장은“제8대 충주시의회 부의장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시민들과 소통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한 것을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조중근 행정복지위원장은 “지금까지 노력해 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의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김윤환 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