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우코리아는 한방제품 및 피부제품, 신통방통 등 5개 품목을 제조판매하고 있다.

   충북 음성군 생극면 한방크림 OEM ODM 전문 ‘지우코리아(대표이사 홍성민)’는 다년간의 축척된 기술과 노하우로 한방제품 및 피부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로 2019년 새로운 도약과 도전의 해로 지역에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우코리아 홍성민 대표는 한방제품을 지역의 노인회, 체육회, 복지시설, 취약시설 등에 널리 후원·기탁을 통해 회사 이미지 증진과 지역사회에 자그나마 함께하려는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지우코리아는 2018년에도 지역에 제품을 후원하는 등 꾸준한 활동을 진행하였으며, 앞으로 더 넓은 범위의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지우코리아는 5개 품목으로‘신통방통’,‘신통크림’은 근육통, 신경통, 관절통, 요통, 어깨걸림, 타박상, 담이오고 접질렸을 때, 가려운 피부가 있는 분들게 좋은 통증완화 마사지크림이다.
 또한, ‘편백비누’은 건조한 피부, 건성피부, 트코 갈라짐, 가려운 피부, 아토피, 습진 등 있는분들이 사용하는 피부크림이다.
 그리고, 편백 (피톤치드) 원료로 만든 핸드메이드 천연비누‘편백비누’와 목, 어깨, 손목, 무릅, 뭉치고 뻐근한 곳 부착하는‘동전패치’를 제조판매하고 있다.
 홍성민 대표는“언제나 고객이 최우선이다 라는 경영이념으로 고객감동 실현을 위해 최고의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또한,“지역내 필요한 곳에 조금이나마 함께하는 활동을 통해 회사 이미지와 제품을 널리 알리는 활동을 기해년에는 지역과 함께하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지우코리아 제품은 홈페이지 지우코리아(www.jiwookorea.com)로 확인이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대표번호 1611-2181 하면 된다. /원종성 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