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랩, 갈락토미세스 3종

 "최근 천연 효모,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은 양조장에서 술을 빚을 때 사용되는 효모 중 하나로 누룩을 빚는 장인의 손이 나이에 비해서 유난히 곱고 매끄러운 손을 유지하는 것을 보고 발견한 효모로 비타민과 미네랄,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맑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이에, 레그뷰티 브랜드 미스레그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미스랩이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을 함유한 미백*주름개선 이중기능성 화장품 갈락토미세스 에센스, 엠플, 크림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미스랩이 출시한 갈락토미세스 에센스, 엠플, 크림 3종은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에 더해 피부 깊숙이 영양을 주어 탄력 있는 피부에 도움을 주는 7가지 펩타이드 성분, 피부보습과 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20가지 아미노산, 13가지 자연 추출물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전달한다.
 갈락토미세스 스킨케어 3종은 피부가 민감하고 유분이 많은 피부와 칙칙하거나 잡티를 감추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 
 갈락토미세스 클리어 플러스 에센스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에센스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어 지치고 거친 피부에 촉촉함과 윤기를 더해준다. 갈락토미세스 엔리치드 엠플과 인텐시브 크림은 탄력 잃은 피부에 텐션을 UP시켜 피부 주름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고 거칠어진 피부에 보습을 채워준다. /김승동 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